작심삼일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시작 한달째(다이어트제품후기)

우지맘 2011. 2. 22. 17:40

다이어트 하면서 이렇게 돈들여서 한건 처음이네요~

근데, 돈 쓴만큼... 효과도 만족요~

 

일단, 저는 학생이라서 처음부터 저렴한 프로그램으로 먹었어요~

원래 한달분에는 포뮬러1 2통, 포뮬러2 1통, 포뮬러3 2통, 허벌티 1통... 이렇게 구성돼있는데,

저는 그것두 비용이 안돼서리... 거기에 단백질 한통을 빼고...

요렇게~~~

 

 

<사진출처 : 살빠지는샵 살빼자

 

먹는 방법은요~

일단, 요 2가지를 믹스해서요~

저는 포뮬러1을 2스푼, 포뮬러3은 1스푼정도해서...300미리에 휘리릭~~~

가끔씩, 커피가루 쪼금씩~ 넣어서 먹으면, 완전 환상적인 커피 쉐이크...느낌의 단백질쉐이크죠..

단백질은 배고플때는 한스푼반정도해서 좀더 넉넉하게 먹는답니다.

배안고픈, 아침에는 사실, 쉐이크만 살짝~~~

나만의 노하우죠!!!

 

살빠지는샵 살뺴자 언니가 쉐이크 다른맛도 맛볼수 있게 이것저것 넣어주셨어요.

식이섬유도 샘플 주시고~

암튼, 너무 감사히 잘 먹고 있어요.

다음에는 쉐이크 다른맛도 시켜봐야겠어요.

 

 

 <사진출처 : 살빠지는샵 살빼자>

 

그리구 또하나 이야기 드리구 싶은건... 허벌티요~~~

사실, 제가 학생이라서.. 허벌티를 할까말까~ 돈때문에 고민했었거든요.

근데, 같이 하기를 정말 잘한거 같아요. 이거 먹으면서~ 과자중독에서 완전 빠져나올수 있었다능~~~

정말 입맛조절 확실하더라구요~

평소 과자를 좋아했던 나라... 솔직히 다이어트 실패의 원인이었죠.

근데,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가 나를 살렸죠.

과자가 안떙기는거예요. 오전에 1리터 먹고, 오후에 2리터 먹고, 하루에 3리터이상 먹었는뎅~

완전 좋아요.. 정말 너무 신기할정도로 입맛이 조절이 딱~~~ 됐답니다.

허벌라이프제품으로 다이어트 할려고 생각하시는 분들~~~

요고~~~ 요 허벌티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공수하셔야해용~^^

나는 허벌티 왕 매니아~

 

 

 <사진출처 : 살빠지는샵 살빼자>

 

<사진출처 : 살빠지는샵 살빼자

 

<사진출처 : 살빠지는샵 살빼자>

 

 

아~ 그리구 마지막으로 포뮬러2(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를 먹어줘야해요.

요건~ 내 몸에 대사율을 맞춰주는 고마운 녀석이죠~

조금만 먹어도 잘찌고, 아무리 먹어도 잘 안찌는 사람들은 대사율에 문제가 있는 거랍니다.

그 대샤율을 적절하게 맞춰주는 것이 바로 포뮬러2...

비싸지도 않는데, 괜히 빼놓지 말구요~제대로 포뮬러123 제대로 먹어요~

 

<사진출처 : 살빠지는샵 살빼자>

 

저는 아직 한달 안됐구요~ 지금 5키로정도 빠졌어요. 정말 신기한건 체지방이 빠져서그런지..

정말 사이즈가 많이 줄었답니다. 정말 이거 먹기 잘한거 같아요.

건강하게 살뺄려는 분들은 정말정말 꼭~~~ 알아보세요.

그럼,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저는 요기서 구입해써요~

살빠지는샵 살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