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뒷 이야기

[지나 마네킹 비교] 미친 몸매 지나, 비현실 마네킹이랑 비교샷~

우지맘 2011. 3. 11. 20:46

미친 몸매 지나, 마네킹이랑 비교하다!

 

 

 

 

미친몸매 소유자 지나가 현실에선 있을수 없다는 마네킹이랑 자신의 몸매를 비교하는 샷이 올라왔네요~

 

KBS 2FM 옥주현의 가요광장에서 옥주현과 이정이 "지나의 몸매는 마치 마네킹같다"며 지나에게

마침 소품으로 있던 마네킹과 몸매비교를 해볼것을 제안했는데,

지나는 자신있게 마네킹의 팔짱을 끼며 인증사진 2장을 찍었는데요

 

우왕~ 사실 동양인 체형으로는 마네킹 옆에 선다는 건 웬만한 몸매 자신감이 아니고서는

비교샷을 찍기가 어려울텐데~

과연.. 공개된 사진을 보니 비교할 만 하네요.^^

 

 

 

 

최근 Black&White 로 가요순위 1위에 등극하는 등 인기몰이중인 지나..

노래면 노래,, 몸매면 몸매.. 어느것 하나 빠지는 것이 없네요~~ㅎ

 

 

 

 

마네킹보다 키는 좀 작지만, 서양인 그것두 늘씬한 서양모델들을 토대로 만든 마네킹이라는 걸 감안하면

지나의 몸매가 얼마나 날씬한가를 알수 있을거 같아요..

부럽네요~~

 

지나는 어떻게 몸매를 가꾼걸까요?

 

 

 

 

비결은 줄넘기라고 하는데요~

 

잔근육을 만들어서 체지방을 줄이고 몸매에 탄력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냥 마른 몸이라면 저런 몸매가 나오지 않죠..

마네킹과 비교할만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선

잔근육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요,

인터뷰에선 운동으로 만들었다곤 하지만, 운동만으론 쉽지 않다는거.. 아는 사람은 다 알죠.~

 

근육은 만들어주면서 자연스럽게 체지방은 줄여주는 식단을 고르는 것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비법이라는걸~~ㅎ

 

 

 

그런게 있나요? ㅎㅎ 저는 알거 같은데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