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수경다이어트#이수경다이어트◎

우지맘 2011. 12. 28. 19:26

 ◎이수경다이어트#이수경다이어트◎

 

 

이수경다이어트#이수경다이어트#이수경다이어트

 

 

드라마와 CF에서 이쁜몸매를 한껏 뽐내는 이수경♥

 

 

이수경씨도 한때는 66kg이 나가는 뚱뚱한 몸을 가지고 있었다고해요~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서 20kg을 감량했다네요!

 

정말대단하죠?ㅎㅎ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그 다이어트한 몸을

 

유지하는것도 하나의 비법~

 

지금은 다이어트제품 스페셜K의 모델이죠?

 

 

그리고 SBS 다이어트프로그램 빅토리의 맨토!

 

오늘은 이런 이수경씨의 다이어트 비법에관해서 소개해드릴까해요^*^

 

 

 

 

 

<다이어트방법>


1. 일어나자마자  물 1컵을 마셔준다.


2. 커피는 크림과 설탕을 빼고 운동 전에 마셔준다.


3.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근육을 만들어준다.


4. 아침은 반드시 먹는다


5. 술을 줄인다


6.조금씩 여러번에 나눠서 먹어준다


7.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셔준다


8. 피트니스 다이어트를 만들어라


9. 하루하루를 칼로리 부족의 날로 만들어준다.


10. 음식은 꼭꼭 천천히 씹어먹어준다


11. 좋아하는 음식을 끊을 필요는 없다


12. 고지방, 고열량 음식은 눈길도 사지도 말자


13. 아침마다 다이어트에 대한 다짐을 새로이하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확인하자.


14. 일주일에 하루는 자유의날

 

 

 

 

이렇게 이수경씨의 다이어트 비법에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저는 살빼자언니에게 상담후 많은 도움을 받고

 

다이어트를 성공했어요 ㅎㅎ 지금 살빼자언니와 상담해보셔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