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기간 다이어트*단기간 다이어트*

우지맘 2012. 2. 17. 17:28

*단기간 다이어트*단기간 다이어트*

 

 

 

 
혹시 단기간 다이어트를 찾으시나요?

 

우선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기전에 알아두어야할 정보가 있어요~

 

다이어트는 절제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야 단기간 내 효과가 큽니다~

 

 다이어트가 아주 단순하지만 이겨내고 참아내기가

 

 힘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단식다이어트를 하죠~ 

 

 그런데 다이어트 전문 의사가 "굶는 다이어트는 실패한다" 라며

 

오는 환자들에게 조언을 한다고 해요~

 

 굶는 다이어트가 단기간에 효과가 있을지 모르지만

 

 오랫동안 지속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제가!!!

단기간에 오랫동안 지속되는 다이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허벌라이프 제품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일단 제가 먹었던 허벌라이프제품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매일 아침미다 알로에겔을 마시고 쉐이크를 먹고

 허벌티를 수시로 마셨습니다~

그리고 점심은 일반 식사를 했어요~

그리고 저녁에도 아침과 같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변비가 걸릴까봐 식이섬유 엑티브화이바를 먹었습니다~

 

셀류로스 키토산 오레가3 까지 지원제품을 모두 먹었습니다~


그렇게 허벌라이프 제품을 먹고~

 아침에 1시간 걷기 , 저녁도 1시간 걷기 운동을 했습니다~~

 

그렇게 다이어트를 하니 살이 말랑말랑해지더니

 점점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결국...저는 35일 만에 15키로를 감량했습니다!

 

대단하죠!?

저도 너무 신기했습니다~ㅋ


정말 큰맘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효과를 주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 것이 모두 살빼자 언니가 코치해 준 덕인거 같아요~

 

그러니 여러분도 허벌라이프 살빼자 쇼핑몰과 함께해서

 

단기단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힘내세용!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