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쉽고 빠른 다이어트 ☆

우지맘 2012. 3. 27. 18:29

 

  쉽고 빠른 다이어트 


 쉽고 빠른 다이어트 찾으세요?
 그럼 허벌라이프 쉐이크시작해보세요.
 일주일 만에 몸이 달라지시는 것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허벌라이프

여러분들의 체질과 생활패턴을 고려해 체계적이고 효육적으로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문구 많이 보셨죠?
 저도 너무 많이 봐서 과장광고에 휘둘리지 않겠다!

라며 다이어트 할 때마다 허벌라이프는 항상 최하위 리스트로 두곤 했었습니다.

 

                                                                  휘둘리면 안돼!!

 

 

그런데

 전혀 뜻하지 않게 허벌라이프를 접하게 되었어요.  

제가 위궤양 때문에 고생했다는 얘기를 듣고 이모께서 사다주셨거든요.
죽도 좋지만 이것도 아침에 먹어주면 좋을 거라며 ♡

 

 

그래서 어쩌다보니 다음날부터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꺄 - !

 

 

 

 

 

 

 

 

 

아침에 쉐이크를 마시는데

선식이라 생각해서 고소할 것 같았는데 마셨더니 쿠앤☆ 아이스크림 맛이 났어요.  
완전 신기했어요.

그냥 시중에 파는 쉐이크처럼 너무 달고 맛있었거든요.  

 

 

 

 

 

 

 

 

 

 

 

그리고  허벌티라는 게 있는데

 물 마실 때마다 타먹고 자극적인 음식 생각날때마다  타서 먹으래서 그렇게 했더니

 식욕도 절제되면서 마음이 차분해지더라구요.

                               
먹고 싶은거 못먹으면 안달나잖아요.

 

 

 

 

 

 

 

그리고 알로에겔이란 것도 먹었는데

미끌미끌한게 이상할 줄 알았는데

망고향이 나면서 너무 상큼했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으니 정말 다이어트 하는 지도 모르고 다이어트를 했어요. ㅋㅋ

 

그렇게

 2주 정도 지나니까 몸무게가 정확히 7.2kg이 빠져 있었어요.

오늘로 3주 다되어가는데 얼마나 빠졌을지 궁금합니다.


의심했던 허벌라이프가 제게 날개를 달아줬네요. ㅎ

 

 

 

  

   

 

 

 

 

여러분도 허벌라이프로 새로운 자신을 만나보세요. ♡

이모가 사주셨던 사이트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모두들 화잇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