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후기#단백질다이어트후기#다이어트성공#빠른감량#폭풍감량#요요없는다이어트

우지맘 2012. 6. 12. 20:35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에 고민을하다가

제가 성공하게된 다이어트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싶어서

이렇게 후기 글을남겨봅니다 ^0^

저는 158에 60키로 ...

통통수준을 넘어섰었는데요

친구랑 분명 체형도 비슷한데

어느날 똑같은 옷을 둘다 이뻐서

사게됫는데요

웬걸...친구는 완전핏이 좋았는데

저는 그렇게 뚱뚱해보일수가없는거에요

그래서 이러고있음 안되겠단생각에

곧여름도 다가오는데!!!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에대해서 검색질을 시작했죠!!!

 

많은 분들이 성공한 다이어트 후기글도 많이 읽어보고

검색하던중 알게된

허벌라이프~~

일단은 연예인들도 많이 하고들계셔서 믿음이가더라구요!!!

솔직히 첨엔 반신만의 ..

 

 

 

 

 

 

 

 

 

 

 

딱 1달을 잡고 단기간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

한달에 10키로감량을 목표로잡았죠 ..좀과하게 잡았다 싶었는데..

웬걸요 일단처음 일주일은 몸속 노폐물을 없애주는 클렌징 프로그램을

들어갔는데요 그것만했는데도 무료 4키로감량!!!!!

 

 

 

그후에 허벌라이프에서 나오는 허벌티는 물처럼 수시로마셔줬어요

허브차는 원래좋은거 다들아시죠???

하루에 3리터는 마셨답니다!!...첨엔 향때문에 좀꺼려지다가도

먹다보니까 이젠물보다 이걸찾게된다능...ㅎㅎ

 

 

 

 

 

 

 

 

 

 

 

그리고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를 식사대용으로 마셔줬어요

띠로리 이렇게 달콤하고맛있는게 살이빠져??과연??

 

의심을품은 제가 한심했어요

저  아침은 쉐이크 점심엔 먹고싶은식단 초이스 그리고

저녁에 출출하다싶으면 쉐이크를 먹어줬어요

 

딱 1달만에 12키로 감량하는 감격스러운 순간이였습니다

 

 

 

 

 

 

 

 

 

 

 

어렵게 만 생각했던 다이어트... 요요없고 탄력있는다이어트를

원했던저는 이뤄냈지요 무엇보다도

살키로수가 빠진것도 있지만 몸매라인을 잡아줘서너무좋았어요

허리사이즈가 줄었다는 사실이죠 이자리를 빌어서

 

허벌라이프 살빼자 언니께 너무 감사드려요 ~~~

 

 

 

 

 

 

 

 

 

 

 

 

 

 

 

정말 효과 톡톡히보고 지금은 유지중입니다 ^^

 

아이들한테도 성장에 좋다고해서

간식으로 쉐이크 먹인답니다

 

정말 허벌라이프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제가 구입햇던 살빼자 사이트 너무추천합니다

요기언니 진짜 짱친절하고

 

다이어트상식, 그리고 꾸준히 관리해줘서

어려움없이 다이어트 수월하게 할수있었던거같아요!! ^^

 

 

 

 

 

살빼자다이어트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