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겨울방학다이어트/학생다이어트 살빠지는샵 살빼자에 고정@의 성공다이어트 결심글입니다.

우지맘 2012. 12. 17. 22:49

겨울방학다이어트 학생다이어트 살빠지는샵 살빼자에 고정@ 고객님의 성공다이어트 결심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살빼자언니^^ 겨울방학다이어트 결심한 고정@ 입니다~

학생이구요~ 학생들도 다이어트 많이 하나요?ㅋㅋ

친구들이 하나같이 다 다이어트하는 친구들은 모두 허벌이 좋다고 하길래~

그리고 제일 친한 친구 한명이 여기 살빠지는샵 살빼자 를 추천하길래~

 

 

 

 

여기로 결정하고 주문할려구해요.

낮부터 지금까지 카톡상담이며, 전화상담이며~ 최선을 다해서 해준 살빼자언니한테 일단 넘 감사드리구요~

 

 

 

 

 

언니랑 통화하고 나서, 왠지 이번에는 다이어트 성공할 것 같은 생각과 또 자신감이 들어요~

예전에는 엄마한테 한약다이어트 해달라고해서 했는데, 한약다이어트하면서

오히려 더 찌고, 요요엄청 심하고~ 그렇게 실패보고,

엄마가 다시는 다이어트이야기도 못꺼내게 하더니,

이번에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해보겠다고~ 이야기하니깐.. 반대는 안하시는거예요~

그래서 이때다 싶어서 바로 언니랑 상담했구요.

이번에는 정말 성공할거 같은 예감이 팍팍~~~

엄마가 50만원선에서 골라봐라고 하셔서리~ㅋㅋ 58만원짜리로 질렀슴돠~ 엄마카드로요~ㅎㅎ

 

 겨울방학다이어트/학생다이어트 추천제품

 

 

 겨울방학다이어트/학생다이어트 살빼자언니 추천제품들

 

 

겨울방학다이어트/학생다이어트 살빠지는샵 살빼자 추천제품들

 

 

겨울방학다이어트 드뎌 고고씽!!!

학생다이어트 성공결심~ 주먹 불끈~ㅎㅎ

 

 

언니가 쉐이크 100잔 빨리먹기 이야기해주셔서, 그거 따라해볼려구해요.

제가 이번 겨울방학다이어트로 정말 많이 빼고 싶거든요~

학교 다닐때는 정말 다이어트결심해도 잘 못빼게 되더라구요.

쉬는시간이나 비는 시간에 아이들이랑 같이 모여서 과자먹고, 음료수 사먹고~

다이어트가 안되더라구요.

학생다이어트 성공할려면, 정말 겨울방학다이어트 해야해용~ㅋ

나의 개인적인 의견~

 

 

정말 요렇게 이뻐지고 싶어요~ㅋ

 

그래서 겨울방학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집에서 운동도 조금하면서, 학생들이 건강챙기면서 하기에 좋은 쉐이크 먹으면서 살뺄려구요.

겨울방학다이어트 저 성공하겠죠? 한 10키로빼는거 목표잡았는데, 내일부터 바로 시작할려구요해요.

겨울방학다이어트로 2달정도 생각하는데,

정말 이번에 겨울방학다이어트 성공해서, 방학끝나고 학교가서 친구들한테 확~ 보여줘볼라구요~

슬림해진 내 옆구리 살들을요~ㅋㅋ

최근에 살이 점점 쪄서, 교복이 터질랑 말랑~ㅋ

옆 짝꿍이랑 같이 겨울방학다이어트 내기했는데~ㅎㅎ

암튼, 살빼자언니가 많이많이 도와주세요~

 

 

 

한달있다가 멋진 후기글 다시 남길께요^^

이것저것, 사은품이며 서비스.. 잘 챙겨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포인트까징~ㅎㅎ 언니 땡큐~~~ 친구소개 많이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