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건강☆근무력증

대구허브다이어트,대구남구허브다이어트,허브다이어트,희귀병극복

우지맘 2014. 1. 29. 12:27

 

 

 

대구허브다이어트,대구남구허브다이어트,이천동허브다이어트로 놀러오세요... 희귀병극복하고 건강하게 지내는 운영자의 리얼스토리도 함께있어요^^

 

내가 벌써 허브다이어트를 운영한게 4년째에 접어드네요.

사실, 처음에는 허브다이어트라기보다는 그냥 허벌제품파는쇼핑몰의 사무실로 시작하게되었지만,

한해- 두해- 가 지나면서, 허브다이어트에서 회원들도 생기고

일을 같이하게되는 사업자들도 생기면서

하루하루를 즐겁고 즐기나게 보내는 나만의 공간이 되었다.

나만의 놀이터라고 할려나... ㅎㅎ

부담없는 월세에 정말 괜찮은거 같다.

허.벌.라.이.프는 정말 다양한 일할수 있는 방법들이 주어져있어서 내가 선택해서 사용하기만하니 너무좋다.

인터넷쇼핑몰, 허브다이어트클럽.. 그리고 또 도전다이어트까지---

정말 하루하루 일할수 있는 방법들이 다양하고..

또, 같이 일하는 사람이 생기고, 또 그들이 본인의 수입을 얻어가게되면, 나또한 잘했다고 회사에서 주는 로얄티수입까지---

정말 너무너무 신나고 재미난 일임에 확실하다.

 

나는 이렇게 5년정도의 세월을 허벌안에서 보냈다..

열심히 정말 후회없이 보낸 날들도 있지만,

조금은 후회될정도의 게으름을 피운때도 있고..

암튼, 중요한건 내가 허벌을 떠나지 않고

이안엔서 성장하고 커가기를 갈등하고 배움의 자세로 있었다는것이다---

그리하여 지금은 너무너무 감사한 수입을 벌고 있다.

또한 내가 평생 바라는 가족의 건강과 또 평생 희귀병으로 갖은약에 치여살아야하는 내인생을--- 방행을 바꿔주기도한.. 너무나 감사한 허벌이다...

 

오늘도 감사하고 감사하다^^

대구서 오래된--- 개념있는 허브다이어트..ㅋ

편안한 허브다이어트...

건강찾아주는 허브다이어트..

이쁘게 살빼주는 허브다이어트...

대구남구허브다이어트...

우리동네허브다이어트로 꼭 한번 놀러오세요---

제가 희귀병에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건강하게 하루하루 살아가는 노하우-- 함께 전수해드릴께요^^

 

오시기전 예약하시면, 더 많은 혜택이 있어요^^

 

예약전화 010-9353-3147

카톡아이디 jiop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