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졸업식날 아들이랑 침산동 맛집 가츠라에서 점심*^^*

우지맘 2017. 2. 9. 23:28

 

칠성2동 푸르지오1차아파트 내 광장안에 있는 수제돈까스일식전문점

외관으로 봤을때, 선술집 느낌도 나는데,

점심특선부터~

가족단위로 식사하기에도 좋은장소*^^*

자주 들러진 않지만, 아주 간혹 급가족모임 할때, 한번씩 갔던 곳이여요~

 

 

 

 

 

 

안에 들어가면, 주방이 이렇게 바로 보인답니다^^

주방에서 뭘 어떻게 만드는지 바로 보이는.. 괜찮은 컨셉인거 같아요~

 

 

 

ㅎㅎ 요건, 장식용으로 이쁘게 즐비하이 있네요.

이뻐서 한 컷 찍어봤어용~

 

 

 

3인세트 39,500원짜리 시켰는데,

꽤 괜찮은 구성이었어요.

바로 바싹하게 튀겨낸 수제돈까스랑~

 

 

 

 

스시 몇종류~

스시를 좋아하는 울 가족~

첨에는 양이 적을거 같아서 스시를 한 접시 더 시킬까? 했는데,

일단, 먹어보고 시키자~ 해서 먹었는데요~

세트메뉴 3인분 제대로 양 되더라구요~

 다들 제대로 먹을만큼 먹고 배불렀음요~~~

 

 

 

 

요건~ 볶음운동 살아있는 가스오~ㅎㅎ

뭔가가 살아서 움직이는듯 생동감있는 외관 ㅎㅎ

맛도 괜찬았음요~

 

 

 

나가사키라맨?인가?

매콤하이~ 좀 느끼하다 싶을때, 국물 떠먹고~

딱 어울리는 궁합음식들~

 

 

 

단호박, 감자샐러드 이런거 자체를 안좋아하는 남푠님이

요거 먹더니,

맛 괜찮다면서 잘 먹네요~

 

 

 

 

아들램 졸업식이라고

간만에 함께한 점심 외식~

갑자기 정한 곳이지만, 식당선택 탁월!!!ㅎㅎ

 

오늘 먹은 양도 3인분이 3인분 이상으로 배도 부르고~

그래서 바로 또, 언제 어디서든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리프트오프를 꺼내서 한잔!!!ㅋ

먹은 칼로리를 최대한 빠르게 에너지로 전환시켜준다는

그 마법의 활력음료!ㅎㅎ

 

점심 좀 과하게 먹었다 싶을때는

주저없이 요녀석을 타서 녹여서~ 마신답니당^^

 

 

 

사진찍기 엄청 싫어하는 아들녀석!!!

간신히 한 장 건졌습니당^^ㅎ

 

 

 

 

벌써 이만큼이나 커서 중학졸업식을 하네요^^

진짜 세월 흐르는건 붙잡을수가 없나봐요.ㅋㅋ

 

또, 이번에 졸업하는 대구일중은 나의 모교이기도 하고~

벌써 27년전이네요~ㅎㅎ

아들이 그대로 이 학교를 다니고 또 졸업하니..

오늘 하루 더더 감회가 새롭고~ 그러네요~~~

 

정말 세월 가는건 붙잡을수가 없나봐요~

 

이런 생각들때마다 정말 하루하루를 더 알차게 잘 보내야지~ 하는

마음가짐 다시 가져봅니다^^

 

우리모두 하루하루를 금쪽같이!!!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