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허벌라이프 살빼자>허벌라이프다이어트 효과를 못보고 계신 분이시라면...

우지맘 2010. 11. 17. 00:30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하면서 효과를 못보고 계신 분이시라면...

내가 잘 안빠지고 있다면 체크하라...

 

하루 허벌티 섭취량...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매일매일 3리터이상을 마셔줘야한다.. 허벌티로... 

나의 하루 허벌티 섭취량은 어느정도 일까? 체크해보자...

 

평소 1리터도 안먹는 사람이라면, 첫날에는 1.5리터, 둘째날에는 2리터, 세째날에는 2.5리터, 네째날에는 3리터, 다섯째에는 3.5리터, 여섯째날에는 4리터... 사실 그 이상도 좋지만, 3-4리터정도로도 효과적일것이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허벌티를 좀 더 따뜻하게 아침에 2잔정도 마셔주면,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다스려주는 보영탕 이상이라고 하네요.. 신경써서 하루아침허벌티 2잔~~~ 아셨죠?

 

쉐이크먹을떄, 평소보다 수분섭취를 더 많이해줘야하는 이유는...

쉐이크가 내 몸에 들어갔을떄, 내 몸에 보유되어 있는 수분을 땡기는 삼투압현상이 일어나게된다.

평소때보다 허벌라이프쉐이클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수분섭취를 몇배이상으로 충분히 해줘야한다..

 

일단, 하루하루 내가 알고 있는 허벌라이프다이어트시의 유의점에 대해서 포스팅할 것을 약속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할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