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허벌쉐이크다이어트★다이어트후기

우지맘 2011. 11. 3. 20:05

허벌쉐이크#허벌쉐이크#허벌쉐이크

 

 

 

 

 

 

 

 

 

 

 

 

 

 

 

 

 

 

 

 

 

 

 

 

안녕하세요~

 

허벌쉐이크 먹고 한 3주정도만에 7kg 감량에 성공한 20대 후반의 주부입니다~

 

항상 다이어트 하려고 마음만 먹었지 제대로 결심해 본 적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제 신랑이 결혼하고 나서 살이 찐것 같다는 말에 자존심이 상해서

 

정말 독한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예뻐지자고 다짐하게 되었죠~

 

지금은 신랑이 제가 친구들 만나러 나간다고 하면 따라오려구 하는거 있죠? ㅋㅋ

 

 

 

 

 

암튼..

 

<살빠지는샵 살빼자>를 만난건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라고 할 수 있답니다~

 

왜냐면 저는 살면서 한번도 말랐다, 날씬하다는 소리를 들은 적이 없을만큼 항상 통통한 전체통통족이었거든요~

 

어릴때는 귀엽다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나이가 드니까 통통한게 은근 스트레스 더라구여~

 

친구들이랑 옷을 사러가도 저만 예쁜옷을 못골라서 그냥 오는 경우도 더러 있었구여..

 

근데 지금은 제 인생이 확 달라졌어요~

 

살이 빠지니까요~ 다들 예뻐졌다고 난리구여, 예쁜옷이 왜이렇게 많은지 한달 옷값만 얼마를 썼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자꾸 제 자랑만 늘어놓는것 같아서.. 이제 제 다이어트후기 알려드릴께요~

 

제 다이어트성공비결은 바로 허벌쉐이크라고 할 수 있어요~

 

허벌쉐이크다이어트는 너무 쉽고 간편하고, 맛도 좋아서 다이어트하면서 이렇게 즐거웠던 적은 없었어요~

 

일단, 살빼자언니가 추천해준대로 3일동안 허벌디톡스로 몸속 클렌징을 해주었더니 딱 3일만에 3키로정도가 빠지더라구여~

 

 

 

 

 

 

 

 

 

 

 

일주일에 한번씩만 체중재라고 하셨는데 말 안듣고 아침마다 쟀거든요~ 하루에 1키로씩~~ 어찌나 기분이 좋은지^^

 

그리고 4일째부터는 공복에 알로에겔, 아침 저녁에 허벌쉐이크와 단백질파우더로 고단백식단으로 식이요법을 병행했구여,

 

참, 점심은 한식위주의 식사를 했구여~ 씹는 즐거움이 있어야 하니까요~ㅎㅎ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각종 영양제들을 먹었답니다..

 

 

 

 

 

 

 

 

 

 

 

 

 


좀더 빠른감량을 위한 분들은 세끼 모두 허벌쉐이크 식단으로 드시면 된대요~

 

지금은 3키로정도 더 감량하기 위해 아침저녁에 허벌쉐이크 식사하고 점심에는 먹고싶은 음식 먹어요~

 

목표 체중 채우면 그때부터는 한끼만 허벌쉐이크 먹으라고 했는데요..

 

허벌쉐이크 맛있어서, 밥 하기 귀찮을때 그냥 허벌쉐이크 먹으려구여~~ㅎㅎ

 

 

 


허벌쉐이크만 먹고 어떻게 살아.. 이런 의구심이 들어서 2주만 하고 안하려고 했는데..

 

허벌쉐이크만 먹고도 살 수 있겠더라구여~

 

허벌쉐이크에는 우리몸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건강해지고 피부도 더 좋아진대요~

 

안 믿었었는데 제 몸이 믿게 해주네요^^

 

지금은 신랑도 아침마다 허벌쉐이크 한잔으로 든든한 하루 시작하고 있답니다~

 

신랑 건강을 위해서 저희 가족은 아침은 평생 허벌쉐이크 마실려구여~~ㅎ

 

 

 

 

 

 

 

 

 

 

아, 그리고 중간중간 허벌티를 마시고 있어요~~~

 

제가 원래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 아니거든요?

 

근데 허벌티는 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여~

 

억지로 마시는게 아니라 자꾸 허벌티에 손이 가서 하루에 2리터 정도 마시는거 같아요~

 

허벌티 마시면 배도 잘 안고프고, 무엇보다도 식욕을 억제해주니까 군것질을 안하게 되더라구여~

 

허벌티 역시 제 다이어트성공 비결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군여~~~

 

 

 

 

여러분도, 저처럼 허벌쉐이크 마시고 다이어트에도 성공하고 건강해지시길 바래요~

 

살빼자언니가 친절하게 잘 관리해준 덕분에 예뻐질 수 있어서 이렇게 후기 올려요~

 

살빼자언니에게 몸을 맡겨보세요~ 2주뒤에는 저처럼 후기 남기고 있을껄요?ㅋㅋ

 

 

 

 

 

 

밑에있는 살빼자언니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