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허브다이어트효과♬허브다이어트후기

우지맘 2011. 10. 27. 21:09

 

 

 허브다이어트#허브다이어트#허브다이어트

 

 

 

 

 

 

 

 

 

Q_허브다이어트 효과 있나요?

 

 

 

제가 허브다이어트를 해볼까 하는데요..

 

허브다이어트가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사람들이 다들 좋다고 해서 해보려구 하는데...

 

허브다이어트 어떻게 하는건지.. 또 효과가 있을지 궁금해요~

 

허브다이어트 해보신 분들 있으시면 후기좀 올려주세요~~

 

 

 

 

 

 

 

 

 

 

 

 

 

 

 

 

 

 

 

 

 

 

 

 

 

 

 

 

 

 

 

 

 

 

 

 

A_허브다이어트 후기 입니다.

 

 

 

저는 다이어트라면 안해본게 없는 30대 중반의 주부입니다.

 

운동도 하고, 굶기도 하고, 고구마나 바나나만 먹는 원푸드다이어트부터 덴마크다이어트 등등... 정말 안해본게 없는데요..

 

다이어트 하면 어느정도 효과가 있긴 해도 그때 뿐이지 요요가 꼭 오더라구여..

 

그러다가 연예인들이 허브다이어트 많이 한다고 해서 동네에 있는 허브다이어트 가게에 용기를 내어 찾아갔죠~

 

거기에서 처음으로 허벌라이프를 접하게 되면서 제 몸매와 체질은 정말 180도로 바껴버렸지요~ㅎㅎ

 

허브다이어트 가게 많이 있는데요.. 대부분 허벌라이프 제품 파는 곳이예요~

 

저는 거기에서 10회 반신욕과 쉐이크와 허벌티 체험을 했는데

 

10번만 했는데도 정말 효과가 좋아서 구매하고 다이어트플랜 세워서 하게 되었어요~

 

2주다이어트 하다가, 좀 더 많이 빼고 싶어서 중간에 디톡스다이어트까지 했더니 정말 한달만에 8kg가 빠지더라구여~

 

그게 벌써 2년전인데 아직도 유지하고 있어요~

 

 

지금도 허벌라이프 즐겨먹는 매니아인데요.

 

지금은 몸매관리도 그렇지만, 건강유지하기 위해 신랑이랑 함께 먹고 있어요~

 

맛있어서 신랑도 좋아하구여, 무엇보다도 저는 그거 먹구 피부도 좋아지구 건강해진것 같아서 좋더라구여~

 

제가 위가 좀 안좋아서 가끔 속이 쓰리는 증상이 있었는데 허브다이어트 하고 나서 그 증상이 싹 사라졌어요~

 

암튼, 허브다이어트 망설일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제가 관리받고 있는 곳이 살빼자닷컴인데요~

 

살빼자 언니가 알아서 본인 체질에 맞는 프로그램 짜줄 거구여, 관리도 아주 철저히 해주기 땜에 맘에 쏙 드실거예요~

 

그리고 항상 서비스를 챙겨주시는 점도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살빼자언니네 방문하셔서 허브다이어트로 꼭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 www.salbbaeja.com

 

 

 

 

 

 

 

 

 

 

 

 

 

 

 

 

 


클릭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