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확실한다이어트방법 추천해주세요★

우지맘 2011. 11. 15. 21:01

확실한다이어트#확실한다이어트#확실한다이어트

 

 

 

 

 

 

 

 

 

 


Q

 

 

살을 좀 빨리 빼야해요~

 

이제 한달 있으면 우리애기 돌잔치라 드레스를 입어야 하는데 몸매가 엉망진창이네요..;;;;

 

한달동안 최소 5키로정도는 감량하고 싶은데 확실한 다이어트방법좀 추천해주세요~

 

 

 

 

 

 

 

 

 

 

 확실한다이어트방법추천#확실한다이어트방법추천#확실한다이어트방법추천#

 

 

 

 

 

 

 

 

 

 

 

 

 

 

 

 

 

 

 확실한다이어트방법추천#확실한다이어트방법추천#확실한다이어트방법추천#

 

 

 

 

 

 

 

 

 

 

 


A

 

 

제가 그 심정 잘 알겠네요~

 

급하게 그리고 빨리 다이어트에 성공해야 하니 맘은 조급하고 생각만큼 살은 안빠지구여...

 


저도 출산후에 살이 잘 안빠져서 고생좀 했거든요..

 

저는 살 빼려구 남들 해본거는 다 해봤는데 살 쪼끔 빠졌다 싶으면 다시 금방 요요가 와서 결국은 다 실패했어요...ㅠ,ㅠ

 

다이어트에 돈도 많이 쏟아 부었는데.. 저는 그냥 뚱뚱한 아줌마로 살아야되나부다 했었죠...


 

그런데 동네 친한 언니의 권유로 허벌라이프를 알게 되어 여기저기 찾아보니 정말 괜찮을것 같더라구여~

 

그래도 또 돈 날릴까봐 잘 결정해야 겠다 싶어 몇군데에서 상담을 받은 후에 확실히 결정해야 겠다 생각했죠~

 

 

일단, 사이트에 있는 상품평이나 후기들을 둘러본 후에 상담 신청을 해서 상담 받아본 결과 살빼자닷컴이 제일 신뢰가 가고 마음에 들더라구여~

 

살빼자 코치님의 차분한 목소리도 귀에 쏙쏙 잘 들어왔구여, 가장 솔직하게 상담해주시는것 같아 결정한게 가장 큰 이유예요~

 

다이어트에 투자를 워낙 많이 해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좀 깐깐하게 알아봤죠~

 

 

이번이 마지막 다이어트라는 생각으로 가격이 좀 부담되었지만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운동도 함께 병행하는게 좋다고 해서 운동도 끊었어요~

 

꾸준히 매일 가지는 못했지만 일주일에 서너번 정도 한시간씩 운동 했어요~

 


아침, 저녁에는 (쉐이크 + 단백질파우더+ 식이섬유+ 무기질비타민)을 식사대용으로 먹고 점심에는 일반식, 중간중간 허벌티를 먹었어요~

 

물을 잘 먹지 못하는데 살빼자언니가 서비스로 주신 물병을 옆에 끼고 살았더니 자주 마시게 되더라구여~

 

허벌티를 자주 마셨더니 식탐도 없어지고, 쉐이크를 하루에 두끼 마시는 것만으로도 배고픔도 없고, 몸도 가벼워지면서 점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지요~

 

 

살빼자 언니가 문자와 전화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얘기들을 많이 해주셔서 더 잘 지킬 수 있었던거랍니다~

 

이렇게 해서 한달만에 6키로를 감량했어요~

 

지금 석달째 접어들고 있는데 목표가 15키로 빼는거라서 아직 쉐이크 식단을 두끼로 진행하고 있지만, 질리지 않고 맛있답니다~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면 쉐이크 한끼 식사만으로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살빼자 코치언니가 꼼꼼히 알려준 덕분에 확실한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던것 같아 감사드리구여~

 

다이어트 힘든건줄만 알았는데 효과가 좋으니 재미도 있고 만족감이 너무 컸답니다^^

 

확실한다이어트방법으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추천하고싶구여~

 

잘 관리해주는 살빼자닷컴에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