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허벌라이프 허벌알로에겔효과 ★ 허벌알로에겔후기

우지맘 2011. 12. 31. 17:20

허벌라이프 허벌알로에겔효과를 알아보기 위해서 쉐이크알로에겔 같이 드신분들의 후기글입니다.

(알로에겔 같이 할까말까 고민하시는분들 참고하세요~)

 

 

 

 

<<살빠지는샵 살빼자 정00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살빼자언니 안녕하세요^^

일단, 일주일간의 다이어트한거 보고 드리려고 왔어요.

제가 딱 일주일전에 언니한테 쉐이크랑 알로에겔 주문해서 먹기시작하면서,

정말 놀라운 경험을 했어요.

 

 

 

 

 

일단, 예전에 쉐이크만 먹던때와는 몸이 완전 달랐구요.

어떻게 달랐냐하면요,

그때보다 더 빨리 몸이 말랑해지고 있다는 느낌~ㅋㅋ

지금 일주일짼데, 벌써 예전에 입고 못입던, 스키니진이 딱 맞네요.ㅎㅎㅎ

허벌알로에겔이 하체쪽에 사이즈 줄여가면서 살 뺄 때 최고라고 하시더니,

완전 최고최고!!!

 

 

 

 

 

 

그리구 또하나는 맛이 업그레이드 됐다는거요~

사실, 옛날에는 알로에겔효과 좋은건 알았지만,

먹기가 힘들어서 몇 병 안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근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망고맛 알로에겔 완전 대박~~~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거예요? 완전 지갑 빵꾸 나겠어용~

3병으로 시작했는데, 일주일째 완전 똑 떨아지고,

오늘 그냥 한박스 주문할려구 해요.

 

살빼자언니의 후덕함으로 알로에겔박스주문하면,

유산균이랑 식이섬유..

더 준다는 말에~ 홀깃~~~

 

 

<위장건강 3종세트>

 

 

 

암튼, 제가 밤문화를 줄이더라도.ㅋㅋ 알로에겔 이번에 한박스 먹을려구요.

알로에겔효과 너무너무 좋구요.

쉐이크효과를 더 가속화시켜주는것두 확실~

남은 3주간도 허벌라이프제품으로 똘똘 뭉쳐서, 이번에 10키로빼기 도전해볼라구요.

3주후에 다시 알로에겔후기 당당하게 적으러올께요.

다른 허벌라이프제품들도 너무너무 좋지만,

저는 허벌알로에겔이 젤루 좋아요~ 나의 싸랑이 허벌알로에겔~ㅎㅎㅎ

 

 

 

 

 

돈 모이는데로 또 사야징~ㅋ

살빼자언니 감사해요~ 선물들~~~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