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팔뚝살 고민 끝!

우지맘 2012. 3. 14. 17:45

 

 

 

팔뚝살 고민 끝!

 


안녕하세요.
요즘 허벌라이프 만나서 매일 웃고다니는 고등학생입니다.

저는 체형은 약간 마른 편인데요

팔뚝에만 살이 몰려 있어 교복 입을 때마다 여간 신경이 쓰이는게 아니었어요.

 

 

 

 

 

 

그래서 아령으로 운동도 해보았는데 역시 빠른시일내에 없어지는게 아니더군요.

 

 

 

           휴,,

  

 

 

이 팔뚝으로는 도저히 이번 여름을 맞을 수 없을 것 같아 

 인터넷으로 계속 찾아봤더니 바디쉐이킹 크림 같은 게 있더군요.

 이거다 싶어 시중에 파는 저렴한 제품 중 몇개를 써보았지만 효과를 보지 못해 속상해하고 있떤 찰라에

인터넷에서 허벌라이프 바디슬림 크림을 알게 되었어요.

 

 

 

 

 


몇 번 실패한 만큼 후기를 보며 꼼꼼히 체크해봤죠.
바른 사람들마다 다들 효과를 봤다고 해서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살빼자 사이트였어요.

언니가 되게 친절하시구요

무엇보다 제 상태를 꼼꼼히 체크해주시면서 살펴봐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근 한달 간 샤워하고 나서 바르고 또 틈날 때마다 계속 바라주구요, 체조도 가끔 해줬더니

그새 한눈에 알아볼 정도로 사이즈가 줄었습니다.!!

 

 

  

 

 

 

친구들한테 폭풍자랑을 하기 시작했죠. 다들 대박이란 소리만 하더군요.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 바르면 더욱 효과가 있겠죠?


 

 

 

 

 

 

   

 

 

 

 

저처럼 팔뚝살 걱정이신분들
허벌라이프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