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살빼자사이트에서 단기간 2주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우지맘 2012. 10. 24. 18:46

허벌라이프 살빼자사이트에서 단기간 2주다이어트를 진행했는데요~

 

 

 

 

안녕하세요~

글쓰기는 너무너무 못하는... 그래서 살빼자언니의 선물공세에도 상품평 한번 안달던 내가~

이렇게 언니의 블로그에 글을 올리게 됐네요.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는데요~

제가 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일단, 수많은 다이어트로 .

이제는 포기하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으로 마구마구 먹기 시작하면서,

정말 저렇게 냉장고에 머리를 넣어놓고 살던..ㅠ.ㅠ

엄청나게 체지방이 불더라구요.

사실, 입맛이 조금 돌기 시작하더니, 그 이후부터는 걷잡을수 없이...

나의 식탐이 조절이 안되더라구요.

돌아서면, 밥먹고, 떡먹고, 밀가루 음식 먹고... 그리구 움직이는건 왜그리 싫었던지..ㅠ.ㅠ

이렇게 지내면서 6개월만에 63키로에서 85키로를 찍게 되었죠!!!ㅜ.ㅜ

 

 

 

 

이제는 정말 병원에서의 고지혈증 판정과 여러가지 건강의 악신호 때문에 다이어트를 안할수가 없는 상황이 왔던거예요.

예전에는 날씬하고 이쁜옷 입을려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이제는 내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 의사의 말에~~~

정말 앞이 깜깜해졌어요.

내장지방에 고지혈증에 혈액순환에도 문제를 보이고~

아무튼, 그리하여 저는 나의 의지를 알기에~ 다이어트는 결심했지만, 운동이나 다른건 못하고~

다이어트식품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알게된 허벌라이프 살빼자언니...

뽀글뽀글인형머리가 넘 귀엽죵!!!ㅎㅎ

허벌라이프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여러사람들에게 건강정보도 주고 있는 살빼자언니를 만나면서,

나의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이 좀 바뀌기 시작했어요.

무조건 덜먹고 안먹고 굶고 운동하면서 하는 다이어트만 생각하다가~

몸의 영양밸런스에 의한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면서~

저는 심봤다~~~했죠..ㅎㅎㅎ

 

 

 

 

 

 

그래서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이제 2주 지나고 3주가 접어들었어요.

일단, 허벌라이프로 단기간 2주다이어트 진행한것에 대한 느낌을 말씀드릴께요.

허벌라이프는 정말 건강하게 살빼주는 다이어트라는 확신~

그리고 살빼면,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고, 라인이 잡힌다는거~

사실, 현재 5키로정도 빠졌는데요~ 몸사이즈로는 한 8키로이상 뺀 몸처럼 보인답니다.

그 이유는 체지방을 빼주고, 그 자리에 근육을 넣어주기 때문에

체지방으로는 한 8-9키로 빠지고 그 자리에 근육이 들어갔기 때문이라지요~ㅎㅎ

정말 이 점에서 놀라운 다이어트라고 말하지 아니할수 없는데요~

사실, 단기간2주다이어트로는 최고의 효과를 본거죠~

단기간 2주다이어트 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내 몸이 좀 적응할려고 하면, 2주다이어트 끝~~~ㅎㅎ

사실, 단기간으로 2주다이어트를 생각하면서 다이어트 시작하는분이더라도, 딱 2주만 생각하지마시구요~

 

 

 

 

 

 

어차피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하기를 결심했다면,

꾸준하게 하면서, 체질 자체를 바꿔주면서, 식이조절도 해가면서, 몸에 무리가지 않게 하길바래요~

사실, 요즘처럼 다이어트가 행복하고 즐거운때는 없었던거 같아요.

단기간 2주다이어트 생각하시는 님들~~~

지금 바로 살빼자언니랑 상의해보세요.

개인에 맞는 플랜으로 다이어트플랜 잘 짜드릴거랍니다^^

 

 

 

 

 

 

정말정말 기대되죠? 다이어트한 후의 나의 모습~~~

시작하는자만이 누릴수 있는 혜택이랍니다~

그럼, 건강한다이어트 허벌라이프로 꼭~~~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바로문의하실분은

☏ 010-9353-3147

카톡상담도 잘해주신답니다~*^^*

 

 

지루한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연예인들도 먹는 허벌사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