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허벌라이프이벤트 참가 ★살빠지는샵살빼자★

우지맘 2012. 8. 31. 16:42

허벌라이프이벤트 참가 ★살빠지는샵살빼자★

 

 

 

 

허벌라이프사업을 시작하면, 제일 먼저 느껴지는것이~

허벌라이프는 국제적인 이벤트가 많다는 것이다.

내가 제일 처음 갔었던, 해외국제미팅~

우리나라에서만 허벌라이프를 먹는줄 알았는데,

정말 해외에 나가보니, 많은 사람들이 허벌라이프에 열광하고 있었다.

 

 

 허벌라이프 해외이벤트때마다

세미나후에 이렇게 항상 파티가 있다.

파티때 입는 드레스코드는 해마다 다른게 주제지어지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이때는 만화속주인공(?)이 주제였나?ㅎㅎㅎ

암튼, 재미있는 사진들 몇장 올려봤어요~

 

허벌라이프이벤트사진-1

 

대만 사람이었던것 같다.

특유의 자유분방함으로~

온 행사장 바닥을 누비고 다녔던 분~ㅎㅎㅎ

다음 허벌라이프이벤트에서도 만나볼수 있기를 바래요^^

 

허벌라이프이벤트사진-2

 

행사장을 돌아다니는것 자체가 넘 잼있었던 하루~ㅎㅎ

 

허벌라이프이벤트사진-3

 

모두들 재미있고, 즐거운 맘으로 한컷씩~

다들 축제분위기죠^^

허벌라이프국제이벤트는 무조건 사수하자구요^^ㅋㅋ

 

허벌라이프이벤트사진-4

 

이번에 올 9월에 개최될 마카오 슈퍼 드리밈 페스티발도 너무너무 기대된당!!!

허벌라이프 사업을 하면서, 이렇게 해외이벤트 다니면서,

허벌라이프를 더 마음깊이 알아가고..

또, 일하는것 같지 않게 잼있게 일하는거라 하루하루가 더 신난당!^^ㅎㅎㅎ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부업 ★허벌라이프사업관련문의

카톡환영

010-9353-3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