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허벌쉐이크다이어트로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기.(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추천)

우지맘 2012. 8. 20. 18:00

허벌쉐이크다이어트로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기.(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추천)

 

 

 

<질문>

허벌쉐이크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저두 이제

허벌쉐이크다이어트 하기로 맘먹었는데요.

근데, 문제는요 단기간다이어트.. 단기간에 제가 살을 빼야한다는 거예요.

10월달 결혼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 야외촬영이 9월중순으로..ㅠ.ㅠ

시간이 이렇게 잘 가버리네요.ㅠ.ㅠ

한달도 안남았는데, 일단. 일차적으로 7키로정도 빼구요.

그 담으로 한달동안 5키로 더 뺄려구 계획해서, 총 12키로정도를 빼고 싶거든요.

한달반만에 가능할까요?

정말 허벌쉐이크다이어트 하면 한달반만에 12키로..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을까요?

병원가서 주사를 맞아볼까, 살빠지는약을 먹어볼까 고민고민하다가,

허벌쉐이크다이어트로 결정했는데요.

어떤 프로그램을 어떻게 먹어야할지 어디서 먹어야할지 고민이네요.

허벌쉐이크다이어트 어디서 하면 좋을까요?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추천해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님두 저처럼 결혼을 앞두고 허벌쉐이크다이어트를 시작하셨네요.

저두 6개월전에 단기간다이어트로 결혼을 앞두고 허벌쉐이크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사실, 저두 2달을 남겨두고 15키로빼야지.. 하고 목표를 잡고 시작했었어요.

사실, 다이어트는 의지가 거의 반이잖아요.

결혼전에도 정말 수차례 다이어트를 했었지만, 한번도 성공하지 못했었는데요.

 

 

 

 

 

한번이라도 55사이즈를 입어본적이 없던 나였는데~

이번에 결혼을 앞두고, 뭔가 꼭 빼야한다는 목표가 생기니깐..

일단, 의지가 굳게 되더라구요.

단기간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를 선택해서.. 시작해보리라~~~ 결심했죠.

 

 

 

바닐라맛쉐이크를 믹스기로 휘리릭~

 

그리구 평소에 알고 있던, 한번씩 아침대용으로 먹었던 쉐이크를 살빼기위해서

하루에 2번씩~ 꼬박꼬박 챙겨서 먹었어요.

 

 

 

 

쉐이크다이어트라고 해서 사실 쉐이크만 먹는줄 알았는데요.

알로에겔도 먹고, 허벌티도 먹고.. 사실 배고플 틈이 없더라구요.

그리구 전 단기간에 살빼기위해서 알로에겔을 2일에 한통씩 비웠어요.

 

그리구 사실, 결혼전이라서 약속도 너무 많아서요..

단기간다이어트 진행하면서 외식이랑 술자리가 잦았어요.

그때마다 살빼자언니가 샘플로 주신 키토산플러스~ 정말 요긴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말만 잘하면, 언니가 손이 푸짐해서.. 한통도 선물로 주겠더라구요.

하지만, 양심상~~ ㅋ 제가 사양했구요.ㅎㅎㅎ 믿거나 말거나~~~

암튼, 살빼자언니 너무 고마운 언니!!!

 

허벌쉐이크다이어트 할땐----> 살빠지는샵 살빼자 언니 찾아주세요^^

(문의전화 : 010-9353-3147)

 

 

 

 

나의 특별 노하우로는

외식하는날은 키토산플러스를 폭탄으로 한 5-6정이상 먹어주구~

알로에겔을 폭풍흡입해주면서, 허벌티를 좀더 진하게 먹어줬더니,

외식하고도 체지방 더 늘어나는거 없이

그때그때 잘 넘겼던거 같아요.

기름진음식 먹은 다음날은 변기통이 ㅋㅋ

모두 다 살빼자언니의 특별한 노하우와 관리 덕에

내가 목표했던 15키로빼기를 정말 2달만에 단기간에 단기간다이어트 정말 제대로 성공할 수 있었어요.

 

 

 

이 쯤에서 허벌쉐이크다이어트의 장점에 대해서 꼭 이야기 해드리고 싶은건요..

허벌쉐이크다이어트는 몸무게 키로수 빠지는데에는 촛점을 안두시면 더 즐겁게 다이어트 하실수 있으실거예요.

사실, 저는 처음 일주일만에 5키로가 빠지고, 그 뒤로는 안빠지고, 한참 있으면서 조금씩 키로수 변동 있었거든요.

그러면서 은근히 스트레스를 조금씩 받았나봐요.

근데, 여기서 신경쓰고 알아두셔야할건..

허벌쉐이크다이어트는 몸무게변동은 생각지 마시구요.

체지방빼기에 촛점을 맞춰야한다는 거죠.

체지방은 빠지지만 근육이 생성되는 시기에는 절대로 몸무게 변화는 없어요.

하지만, 체지방은 빠지고 있는거죠.

그걸 잘 이야하셔야하는데, 이해가 안되거나 잘 받아들이지 못하시는 분들은

쉽게 포기하거나 그만둬버리더라구요.

사실, 그 시기에 제일 중요한데 말이죠~

 

암튼, 저는 허벌쉐이크다이어트 할려고 많은 쇼핑몰을 돌아다니다가~

 

 

 

 

 

 

 

살빠지는삽 살빼자 사이트에 운영자님을 만나서,

제대로된 허벌쉐이크다이어트를 진행 잘 한것 같아서..

살빼자언니한테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이라면서, 정말정말 많지만요~

아무데서나 하지말구요.

5년이 넘은 허벌정통쇼핑몰.. 살빼자언니 찾아보세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해셔두 되구요.

아니면, 바로 카톡상담이나 전화상담 요청하면 바로 궁금한거 다 풀어주실거랍니다.

 

 

 

 

 

 

프로그램이 너무 많아서 고민하실텐데요.

여기 살빼자언니 찾아가서,

상담 받아보시구요. 제일루 필요하다싶은 제품들로

구성해달라고하세요.

살빼자언니가 정말 너무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허벌쉐이크다이어트 성공한거 같아서..

지금도 너무너무 감사해하고 있구요.

친구든, 아는 사람이든 허벌쉐이크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제가 추천많이 해주고 있어요.

 

 

 

 

www.salbbaeja.co.kr

(카톡상담 : 010-9353-3147)

 

 

 

 

 

 

님두,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살빼자언니 찾으셔서 상담부터 한번 받아보시길 바래요~*^^*

 

건강하게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그것은 새로운 나를 만들어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