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살빼자사이트의 김00님의 다이어트성공후기 입니다.

우지맘 2012. 8. 17. 21:42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살빼자사이트의 김00님의 다이어트성공후기 입니다.

 

 

<2012년 5월 다이어트후기 당첨자 글 퍼옴>

 

 

 

살빼자사이트에서 내가 샀던 한달 기본정석 프로그램입니다.

 

<사진출처 :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살빠지는샵 살빼자

 

ㅎㅎ 사진이 예전의 사진이네요^^

한달동안 허벌라이프 살뺄려고 하시는 분들이 기본으로 찾는 프로그램이죠.

저또한 처음에는 이 프로그램으로 구매를 했죠.

구성은 일단 포뮬러1과 포뮬러2 포뮬러3 그리고 허벌티...

 

뉴트리셔널쉐이크믹스 포뮬러1(쿠키맛, 초코맛,딸기맛,바닐라맛)은

이렇게 4가지가 있어요. 근데,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아요.

한달분은 보통, 2통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4가지맛을 한꺼번에 구입해서.. 한달다이어트 끝낸후 포뮬러1으로 유지식 할 때도 연결해서 먹는 센스~

그렇게 먹으면, 언제나 4가지맛을 돌려가면서 먹을수 있다는거죠~

조금만 생각해보면, 맛있게 돌려가면서 질리지않게 색다르게 먹을수 있는 방법들이 너무나 많다,

살빼자언니는 이런 부분까지 알려줘서..

정말 한달내내 한달다이어트로 맛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했던 하루하루가 기억이 나네요,

지금도 아침식사로 먹고 있는 쉐이크지만,

난 4가지맛을 다 사놓고 먹는답니다. ㅎㅎㅎ 

 

 

 

요건 쿠키맛이랑 초코맛이랑 섞어서 쿠초맛을 만들어 먹는 모습이네요~ㅎㅎ

 <사진출처 :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살빠지는샵 살빼자>

 

요렇게 파우더 휴대용기가 요긴하게 쓰이더라구요.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이라서 그런지..

여기 언니, 완전 필요한 사은품으로 잘 챙겨서 줘서 넘 좋았어요.

이것만 가지고 나가면,

어디를 가든 쉐이크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간편하고 간단해서 좋아요~

 

 

물만 있으면, 1분으로 OK~

 

정말 이만한 영양의 한끼 식사를 이렇게 간단히~

대단한 허벌라이프의 영양 기술력입니다. ㅎㅎ 

 

 

초코맛이 더 많네요. 맛있겠죠?

섞어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쿠키딸기맛도 맛있구요.

쿠키바닐라맛도 완젼 최고!!!

쿠키초코맛은 내가 완전 싸랑하는 맛~

이러니.. 당연, 한번 주문할때, 4가지맛을 모두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님들두 현명한 소비하세요^^

어차피 먹는 쉐이크니깐,

미리미리 4가지맛을 모두모두 사놓고 먹는게 더 합리적이란 사실~*^^*

 

 

믹서기에 휘리릭~ 해서 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쉐이크로 흔들어서 먹으면, 씹히는 감이 있어서.. 더 감칠맛 나더라구요.ㅋㅋ

또 먹고 싶어라~ 당장 쉐이크타서 먹어야겠당!!!^^

 

 

 

허벌라이프할까 고민하시는분들, 살빼자사이트언니 너무너무 괜찮구요.

다른데보다 사은품도 더 많이 주고,

샘플서비스도 더 많이 해주더라구요.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이라는 띠가 팍팍 날 정도로..

여기 언니 완전 전문적~ㅎㅎ

 

아무튼, 전 뺄만큼 다 뺐어요.

총 12키로 뺐구요. 그리구 지금도 계속 쉐이크 아침식사대용으로 꾸준히 먹고 있어요.

아마, 평생을 이 쉐이크로 아침을 먹을거 같아요.

 

아, 그리구 마지막으로 또 하나 팁을 드리면요~

알로에겔...

바로 요녀석~~~

 

장건강 3종세트...

 

사실, 처음에는 알로에겔만 더 먹어볼려구했는데,

살빼자언니가 이벤트를 하시더라구요.

알로에겔한박스 구매하면,

액티브화이버컴플렉스랑 유산균을 그냥 선물로 준다는거예요.

그래서 대뜸.. 생각도 안하고 한박스 구매했죠.

사실, 그래서 2달만에 12키로를 잘 뺄수 있었던것 같아요.

알로에겔 꼭~~~ 같이 먹어야~^^ 아셨죠?

그리구 추천으로 왔다고 하고 제 이름이야기하시면,

알로에겔이벤트 해줄거예요.

꼭, 알로에겔효과도 다들 함께 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후기올릴께요.

 

앞으로 쭉~ 유지식으로 쉐이크먹고,

오메가3나 영양제품들도 여기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살빼자에서 사먹을 예정이라서요.

자주자주 들를께요.

살빼자언니 고마워요^^

 

 

 

 

 

 

 

 

이상 허벌라이프전문쇼핑몰 살빼자사이트 김00님의 다이어트성공후기 였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 이야기 많이많이들 적어주세요.

 

살빼자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빼자!!!

홧팅!!!

 

 

사이트 둘러보러 가기 ------> www.salbbaej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