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모유수유중 허벌라이프로 안전한다이어트 건강한다이어트 하세요~*^^*

우지맘 2012. 8. 16. 18:09

 

모유수유중 허벌라이프로 안전한다이어트 건강한다이어트 하세요~*^^*

 

 

 

 

<지식인 박00님의 질문입니다>

모유수유중에 허벌라이프 정말 먹어도 괜찮은지 알고 싶구요.

사실, 의사선생님꼐서도 은근히 권해주시긴 했는데,

정말 모유수유중에 허벌라이프 먹으면서 살도 빼고, 젖양도 유지하면서, 건강식으로도 괜찮은 프로그램 추천부탁드려요.

모유수유중에 허벌라이프 먹을려고 결심하는거라 이것저것 일단, 궁금하고 한 번 더 생각 할게 너무 많네요.

 

친절답변부탁드려요.

 

 

<살빼자운영자의 친절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허벌라이프로 모유수유중다이어트 했던 애둘딸린 애 엄마입니다^^

건강하게 살빼고 싶어하시는 많은분들이 요즘은 허벌라이프로 살뺄려고 많이들 시작하시는데요.

특히, 임신중이거나 혹은 모유수유중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 하실려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사실, 여러 매체를 통해서 허벌라이프가 안전하게 다이어트되는 최고의 다이어트라는것이 알려져있구요.

이제는 보편화되었다고 보면 되죠.

그리고 많은 GI마크나 GH마크.. 등등 정말 획득한 마크가 많은데요.

그만큼 공인된 인증된 안전한 식품이라고 생각하심돼세요. 

 

 

 

 

저두 임신중다이어트부터 출산후다이어트로 모유수유중에 할 수있다는 허벌라이프를 선택해서 먹기 시작한지..

벌써 6개월정도 됐어요.

근데, 너무 신기한건요.. 첫째아이때보다 지금 둘째아이 낳고 나서는 몸이 더 가볍고, 아기낳고 축축져짐도 없고, 기분도 좋고,

그리구 붓기도 빨리 빠졌구요. 살쳐지는것두 해결이 다 되면서.. 너무너무 신기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처음 3개월정도는 단백질쉐이크를 하루에도 여러번 먹었었고,

 

 

 

 

알로에겔이랑 먹으면서 변비쪽도 같이 너무 좋아지고..

정말 제품 하나 끝내준다는 생각 했는데요.

지금은 아침에 한번만 아침식사대용식으로 먹고있는데,

다이어트식품이라는 생각보다는 그냥 하루 한끼 식사라는 생각으로

평생 먹을 작정을 하고 있어요.

 

 

 

 

그리구 우리 첫째아이 4살짜리 아이도 쉐이크를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아침에 밥 적게 먹을때는 꼭~ 쉐이크를 한잔 타서 주는데.. 완전 쪽쪽~ 소리내어가면서 먹네요.

엄마로서는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이제는 들구요~

허벌라이프쉐이크가 있어서 너무 고맙다는 생각도 함께 드네요.

그만큼 내가 해주는 영양보다 쉐이크의 영양이 아이에게 더 좋다는 것을 아니깐요.ㅎㅎ

이제 허벌라이프쉐이크 왕매니아!!! 된거 맞죠?ㅎㅎㅎ

진짜 모유수유중에 허벌라이프로 살뺄려고 시작했던 것이..

그것이 복이 되어서, 지금은 영양걱정하지 않고 아이에게 마음껏 먹일수 있는 쉐이크를 알게된걸로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허벌라이프쉐이크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들 그렇게 생각하더라구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빼자

 

 

암튼, 모유수유중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 확실하게 좋으니깐요..

걱정마시구 무조건 시작하세요.

아셨죠?

정말 건강을 생각하는 현명함이 있다면, 허벌라이프쉐이크 아이들하고도 같이 먹구요.

 

허벌라이프쉐이크에 대해서 모유수유중다이어트에 대해서 더 궁금한건

제가 먹었던 살빠지는샵 살빼자 사이트 쥔장언니하네 바로 문의해보세요.

 

 

 

카톡상담바로할려면, jiop78

010-9353-3147

로 바로 문의해보세요

 

추천사이트바로가기 ------>  www.salbbaeja.co.kr

 

쥔장언니가 후덕하니~ 사은품도 많이 주시구요~ 그리구 추천받아서 왔다고하면 더 잘 해주더라구요.

꼭~~~ 모유수유중다이어트 성공하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