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허벌라이프사업으로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 할려고하는데,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비용이 얼마나들까요?

우지맘 2012. 11. 19. 12:46

허벌라이프사업으로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 할려고하는데,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안녕하세요~ 제 소개를 간단히 하면, 전 허벌라이프사업을 시작한지 벌써 4년차구요~

지금은 뉴트리션클럽과 허벌라이프쇼핑몰을 함께 운영하지만,

처음에는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으로 허벌라이프사업을 먼저 시작했어요.

원래 하던 일이 있었기에 퇴근후에 술마시고, 친구만나는 그런 시간을 짬내서

투잡으로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을 준비했죠.

 

 

 

 

 

사실, 제가 머리 복잡은건 싫어하고, 그렇게 재는 성격이 아니라서~

사실, 제가 먹고 효과도 좋고, 평생 먹고 싶을만큼

허벌라이프매니아가 되어있었기에

나도 허벌라이프쇼핑몰을 운영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거죠.

 

 

요즘, 어딜가도 이 매쉬선수가 허벌라이프제품매니아가 되어서

허벌라이프쉐이크를 광고해주고 있죠?

정말 대단한 회사랍니다. 허벌라이프~~~^^짱짱짱~~~^^

 

 

 

자~ 또 옆으로 샜네요~ㅋㅋ

그리곤 바로~ 알아보기 시작했죠.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에 관한 모든것을요~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비용이 제일 궁금했어요.

보통, 체인점이나 이런것처럼 회사에다 내는 돈이 있을거고~

또, 쇼핑몰 만드는데 드는 비용도 2-3백 할거라는 생각을 했죠.

 

 

 

 

 

 

근데~ 오 놀라워라~~~

체인점비도 없었고, 단지 회사에서 가장 싼 가격으로 물건을 받을 자격을 위해

딱 한번만 500만원정도의 물건을 한달안에 구매를 하면 되는거였어요.

사실, 전 이 비용은 물건값~ 그것두 원가이기 때문에

쇼핑몰에서 정가대로 제품이 나가면,

남는 마진이 생긴다는 것도 눈치챌 수 있었죠.ㅎㅎ

그리고 저두 가장 싼 가격대로 먹구요~

이런, 일석이조가 어디있겠어요?ㅋㅋ

그래서 바로 결정을 하고 카드로 6개월무이자를 선택해서

허벌라이프에스피 라는걸 하게 됐답니다.ㅎㅎ

아, 그리고나서 허벌라이프쇼핑몰을 만드는데드는 비용 5-80만원정도?

들었던거 같아요.

쇼핑몰만드는 비용대도 아주 저렴하게 하더라구요.

암튼, 이렇게 저의 허벌라이프사업이 시작되었답니다~

 

 

 

 

 

그리고나서부터는 미리 먼저 하신 스폰서님께서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과 허벌라이프사업에 관한 여러가지를

상세하고 친절하게 모두 가르쳐주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의 제가 있는거구요.

 

 

 

 

 

 

 

 

처음에 투잡으로 시작했던 허벌라이프사업이 지금은 남편까지 같이하는

부부사업으로 발전했구요.

가장 친한 사람들과 재미있게 사업하면서,

허벌라이프에서 보내주는 여행도 즐기면서

하루하루 즐겁게 일하고 있답니다.

 

 

 

 

 

 

요즘같은 불경기에 정말 허벌라이프사업만한게 없구요.

만약에 다른일을 하고 있는 분이시라면,

투잡으로 컴퓨터만 있으면,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 할 수 있다는걸

알려드리면서~~~

그리고 비용도 최소의 투자비용으로 알찬사업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드릴수 있대요~^^

한번쯤은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드셨던 아이템이라면,

허벌라이프쇼핑몰창업 한번더 진지하게 알아보세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모두들 허벌라이프 기회로~

건강한 삶을 살았음 좋겠구요~

허벌라이프 기적 모두들 이루어가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