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뒷 이야기

광해 미공개된 엔딩 장면 공개~★

우지맘 2012. 11. 22. 15:21

 

얼마전 마음 따뜻하게 봤던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오늘 실시간검색에

광해 미공개 엔딩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는데, 나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요렇게 살짝 포스팅해본당~

 

한효주의 단아한 매력에 푹 빠졌고~ㅋ

 

 

 

 

 

이병헌의 열연에 한번더 감동하고~

암튼, 나름 탄탄한 영화구성이 맘에 들었던 영화.

하지만, 마지막 엔딩 부분에서 뭔가모를 아쉬움이 남았던 영화였는데~ㅋ

 

오늘 실시간검색어에 광해 미공개 엔딩 공개 라는 제목에 혹~ㅎㅎ

 

 

 

 

역대 한국영화 흥행 4위를 달리고 있는 '광해'는

미공개 엔딩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한 지 일주일만에 22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해요~

기존 영화들 특별 영상이 통상적으로 최종 조회수 약 15만을 기록한 것에 비하면 대단한 기록이라고하는데요~

 

공개된 에필로그 영상은 조선의 왕으로 살았던 15일간의 기록을 뒤로 남긴

하선(이병헌)의 진한 감정이 묻어나는 장면으로 진한 여운을 남긴다고해요.

아~ 아직 안봤는데~ 얼른 보고싶네요^^

 

 

영화 속 하선은 왕의 대역이 되기 전 원래 자신의 모습이었던 광대로 다시 돌아가

가짜 왕으로 살았던 15일간의 이야기를 소재로 만담을 하는데,

그 중에서도 궁에서 잠시 마음을 나눴던 중정(한효주)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나가던 하선은

자신도 모르게 중전과 함께 했던 심장 뛰는 추억에 빠져들고,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을 향해 미소 짓는 중전의 모습을 발견하는데요~

 

 

 

 

 

궁의 여인으로 사는 고단함과 외로움 때문에 영화 속에서 단 한 번도 미소를 밋지 않았던 중전,

그런 중전을 그토록 웃게 하고 싶었던 하선의 이야기가 영상 속에서 이어지며 감동을 주는데요~

특히, 환상인지 실제인지는 모르지만 중전의 미소를 마주한 채 눈물을 글썽이며 웃어 보이는 하선의 모습은

영화 속 엔딩 속 하선과는 또 다른 여윤을 남기네요~

 

 

대박난 영화는 뭐가 달라도 다르네요~

미공개된 엔딩이 또 이런 인기몰이를~ㅎㅎ

암튼, 넘 멋쪄부려~ㅎㅎ

 

 

이상 살빼자언니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