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종이컵다이어트와 허벌라이프쉐이크다이어트와의 만남(살빠지는샵살빼자 특별노하우)

우지맘 2013. 2. 26. 19:41

종이컵다이어트와 허벌라이프쉐이크다이어트와의 만남(살빠지는샵살빼자 특별노하우)

 

 

 

 

 

살빠지는샵살빼자언니를 만나서

살빼고 쇼핑몰사업까지 같이하게된 한 1인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종이컵다이어트에 대해서 오늘 간단한 포스팅 올릴께요~

 

 

 

이름에서도 알겠지만,

종이컵을 이용하는 다이어트랍니다.

먼저~ 요렇게^^

 

ㅎㅎ 정말 쉬워보이죠? 쉬워보이지만, 쉽지 않은 다이어트랍니다.

 

일단, 기본원리는 먹는것을 조절한다는거예요~

조렇게 종이컵에 음식을 담되~ 하루 섭취하는 칼로리는 1200kcal가 넘지 않도록 먹어야해요~

하지만, 하루에 3끼 식사를 다 하면서 1200칼로리를 넘지 않는다는건..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제 경험상으로는요~ㅠ.ㅠ

ㅋㅋ 하지만, 그래서 바로바로 요게 있잖아요~

 

허*라이프쉐이크요~

 

 종이컵다이어트와 허벌라이프쉐이크다이어트와의 만남

 

종이컵다이어트랑 허*라이프를 접목해서 다이어트 한번 해보세요~

완전 대박이예요~

 

저는 사실, 처음에 허*라이프쉐이크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점심때 먹는 식단을 최대한 줄여볼려고,

종이컵다이어트를 시작했죠~

 

그리구 여기 살빼자언니의 말을 듣고,

그렇게 먹을것을 종이컵에 담아서 그리구 파란색접시에~ㅎㅎ

첨에는 이게 뭐야? 했는데, 점점 그렇게 먹다보니,

오히려, 준비하는동안 재미도 있고,

정말 내가 한끼로 얼만큼 먹었나~ 눈으로 확인도 되고, 양을 조절하게 되더라구요~

 

다이어트 끝나고, 지금 유지식을 하고 있는 지금도 저는

종이컵다이어트를 접목해서 하고 있어요,.

 

그리구 외식이나 어디 가게되면, 특히 뷔페음식점에 가게되면,

종이컵을 필히~~~ 가지고 간답니다~ㅋㅋ

재미도 있고, 좋아요^^

 

 

암튼, 살빼자언니의 독특한 다이어트노하우에 두손두발 다 들었어요~

지금은 살빼자언니 만나서 정말 건강하게 체지방 다 빼고,

저두 허*라이프 쇼핑몰 오픈 준비중이걸랑요~ㅎㅎ

님들두 궁금하시면,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건강하게 살빼는 그 날까지~~~

살빼야 건강해진다는 진리같은 사실~ 피해갈수 없답니다^^

그래서 저두 건강한 다이어트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사업으로 온인류 건강증진에 한 몫 하겠슴돠~ㅎㅎ

 

 

 

 

 

건강한다이어트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궁금하시면,

요기로 문의

 

 

<클릭하시면, 본사이트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