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하체살빼기#알로에겔로다이어트#허벅지살빼기

우지맘 2015. 8. 12. 22:59

하체살빼기#알로에겔로다이어트#허벅지살빼기

 

라인이라는건 걸그룹에게만 있는것이고 보통녀들에겐 당연히 없는거라 여기며 살던 때가 있어죵ㅎㅎ

허벌 알로에겔다이어트로 하체살빼기 하기전에는요~

상체는 참 복받아가지고 55를 할랑하니 입지만...

하체는 어찌 제게 이런시련을ㅠㅠ주셨을까잉~~

불균형을 이루었다죵~

그랬던제가 정말 운이 좋게도 알로에겔다이어트로 쏴~~~~~악 다 뺐잖아욧ㅋㅋ

라인??? 각선미??? 자신있뜸ㅋㅋㅋ

 

 

하체살빼기#알로에겔로다이어트#허벅지살빼기

 

하체살빼기를 했는데 발살이 빠지더라는거... 들어보셨나???

신발사이즈도 주는 신기한 경험을 했지용ㅎㅎ

 

저 55입는 뇨자에욧!!!ㅎㅎㅎ

 

라인이 어때요??

쭉쭉빠졌쥬???ㅎㅎㅎㅎ

 

하체살빼기#알로에겔로다이어트#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빼기를 위해서 안해본것이 없다...라고 보통 후기에 시작되던데

마찬가지고 해봤지만 별효과가 없었고

라인이 산다기보다 살이 탄력없이 처지는 것을 경험했고

주사를 맞아도 그때 뿐이라는거...

셀룰라이트는 그대로 라는거...

아픈 경험을ㅠㅠ

 

그럴때 이 여름엔 꼭 핫팬츠를 입겠다고 결심하면서...

선택한 허벅지살빼기!!! 알로에겔다이어트~

언제나 소녀, 서현코치님의 도움으로 시작하게 되었쥬~~~~

 

하체살빼기#알로에겔로다이어트#허벅지살빼기

하체살빼기#알로에겔로다이어트#허벅지살빼기

 

수시로 마셔주는 요 알로에겔!!진짜 따봉입니돠~

맛이 끝내줘요~

첨에는 좀 가격이 부담스러워가지고...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달라~~ 달라~~

효과가 그냥 팍!!!

허벅지살빼기의 사이즈가 줄어드는것이 팍~~

그래서 처음에 6병주문한거 10일만에 다 먹고 한박스 질렀음ㅋㅋㅋ

 

그랬더니 코치언니가 2병더 서비쑤!!!ㅎㅎ

 

요래조래 먹어라고 어찌나 잘 알려주시던지~

알로에겔다이어트 하면서 효과 대박 봤대요!!ㅎㅎ

제가용ㅎㅎㅎ

 

하체살빼기#알로에겔로다이어트#허벅지살빼기

 

마사지를 해도 잘 없어지지 않던 셀룰라이트가 매끈하게 정리되는것을 보면서

정말 레알 알로에겔다이어트를 찬양하는 글들이 인터넷에 판을 치는 이유를 절감했어요!!ㅎㅎ

 

저는 하체살빼기로 알로에겔도 진짜 많이 마셨고 물도 많이 마셨고 쉐이크도 많이 먹었구요~

음~ -9kg감량했는데~

신기한건 유지하는데 점점 사이즈가 줄고있다는거에요!!!

 

아래위의 균형이 맞고부터는 그냥 감사했는데~

지금은 허.벌.다이어트가 최고라고 진짜 떠벌떠벌 합니다~

 

하체살빼기~ 허벅지다이어트!!! 지금 시작해요^^

걸그룹 각선미!!

너도 할수 있엉ㅎㅎㅎ

알로에겔사기가 궁금하다면 톡해보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