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하체살빼기#먹고빼는다이어트

우지맘 2015. 9. 15. 21:27

하체살빼기#먹고빼는다이어트



하체살빼기#먹고빼는다이어트


놀러가기 좋은 선샤인한 가을이에욤ㅎㅎㅎ

이번 주말에 남친님과 붕붕이 타고 지중해마을에 놀러갔다 왔어용ㅎㅎ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이쁜 곳이~

감탄했죵ㅎㅎ


그리고 울 남친이 나 완전 이쁘다고 사진도 많이 찍어줬네요~

연하남도 반한 저의 다이어트결과 궁금하지 않나요????ㅎㅎ


하체살빼기#먹고빼는다이어트


유달리 튼실한 허벅지와 옆구리라인 없던 저는...

태가 안나는거에요~

그리고 직장이 바뀌면서 식습관이 더욱 엉망이 되는 바람에...

배가 볼록~

바지는 터질듯 하고~


그래서 하체살빼기를 찾았구용

먹고빼는다이어트라고 하길래

허벌다이어트를 선택해서 단백질쉐이크로 배불리 먹으면서 하체살빼기에 돌입했죵ㅎㅎㅎ


하체살빼기#먹고빼는다이어트


솔직하게... 단백질쉐이크는 다른 회사도 많잖아요~

그래서 굳이 이렇게 돈주고 해야하나??? 싶었는데~

다르더라구요!!!

확실히~

저랑 같은 시기에 하체살빼기를 시작한 직장동료도 있었는데~

단백질쉐이크를 다르게 선택했고~

마시는 물도 허벌티가 아닌 다른물을 선택했는데요~


빠지는것이 다른것이 눈에 확~~~~


그러니까 자신감 붙어서 더욱 열심히 했고

하루에 허벌티 5리터는 코치님과의 약속이자 저와의 약속이었어요~


하체살빼기#먹고빼는다이어트


하체살빼기 하면은 알로에겔을 강추하는데...

그만한 돈이 없어서... 첨에는 그냥 기본정석에 알로에겔 2병으로 시작했는데요~

근데... 2병마시고 고민했는데...

달라요~ 달라~


그래서 남친꼬셔서 알로에겔많이 많이 주문해서 열심히 하체살빼기를 했답니다~


쭉뻗은 여성지날때마다 쳐다보던것이 족쇄가 되어...ㅎㅎㅎㅎㅎㅎ


하체살빼기#먹고빼는다이어트


저는 언제나소녀 서현코치님께 상담받고 먹고빼는다이어트!!!

허벌다이어트로 하체살빼기를 했는데요~


총 -7kg를 한달만에 뺐네용ㅎㅎ

자랑중!!!


근데 여기서 놀라운 사실하나~


사이즈가 엄청~~~ 엄청 줄었어요~

살찌기 전보다 몸무게는 많이 나가는데

입는 옷이 다르다는거!!!


잊지마세요~

꼭 하체살빼기 다이어트를 필요로 한다면

진짜 지극한 관리와 관심이 필요한 허벌다이어트로

멋진 코치님이랑 성공하세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