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학생다이어트#허벌라이프살빼기

우지맘 2015. 9. 7. 22:58

학생다이어트#허벌라이프살빼기



학생다이어트#허벌라이프살빼기


징짜징짜 살빼고시픈데 칭구들도 허벌라이프로살빼기한다는데...

아빠가 안사주고ㅠㅠ

그래도 무지무지 하고싶었는데

학생다이어트로 절약형으로 살빼주는곳이 있다고 해서

상담받았뜸

완전 언니 멋쪘음ㅎㅎㅎㅎㅎㅎ


첨에 부모님동의 없이는 안된다고 해서 막 졸랐는데...

내가 조르고 졸라서 아빠랑 언제나소녀서현코치님이랑 통화하고는

학생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시작하게 도와주셨어


내가 질리지 않고 허벌라이프살빼기를 잘 따라하면 나중에

알로에겔도 사주신다고 약속해가지고

진짜 열심히 했는데..ㅎㅎ


진짜 살 잘 빠졌음ㅎㅎㅎ

첨에는 멋도 모르고 스파게티도 먹고 과자도 먹고 막했는데

코치언니가 그럼 안된다고..

이것저것 잘 알려주셔가지고 잘했음ㅎㅎ



학생다이어트#허벌라이프살빼기


일기장 검사도 매일하고 하루에 잘 챙겨먹는거 사진인증샷 보내주면 점수측정해서

선물도 보내주셨엉

완전 다이어트가 무슨 놀이처럼 잼났엉ㅎㅎㅎ


그렇게 나는 2주다이어트로 5키로가 빠졌음ㅎㅎ


허벅지가 무지 더 빼고 싶었는데

나 열심히 했다고 아빠가 알로에겔도 사주시고 해서

지금도 다이어트중임

완전 허벌라이프살빼기 짱임!!!


학생다이어트를 상담받으면 무시하는 코치님들 많던데...

진짜 친절하게 일일이 잘 챙겨주는 코치언니진짜 최고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