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세상이야기

롯데제과 마가레트 먹다가 플라스틱 조각에 잇몸이 찔렸다는데..ㅠㅠ

우지맘 2011. 3. 6. 18:39

롯데제과 마가레트 먹다가 플라스틱 조각에 잇몸이 찔렸다는데..ㅠㅠ

 

 

 

 

 

 

최근 들어서 먹거리에 이물질이 발견되었다는 뉴스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그 진위 여부를 떠나서 아이를 둔 부모로써 걱정이 앞서네요 ㅜ

 

오늘도 광주의 한 소비자가

롯데제과에서 만든 마가레트 과자를 먹다가

그 속에 있던 플라스틱 조각에 잇몸을 찔렸다며

롯데제과에 이를 신고했다는데,,ㅠ

 

롯데제과 측은 문제가 된 플라스틱 조각을 수거해

1차 조사를 했으며, 조사결과 별 이상은 없다며

일단 더 조사를 해보겠다는 답변을 했다고 합니다..

 

 

아.. 갑자기 마가레트 광고가 생각이 나네요.

엄마의 마음~ 을 담아서 만든다는 카피로

엄마가 안심하고 내아이에게 먹일수 있는 과자라는 느낌을 주었던

광고였는데.. 

 

 

 

마가레트..

오래전부터 나도 많이 먹었고 정말 맛있게 먹었고,

내아이에게도 즐겨 간식으로 주었었는데 말이죠.. 

 

 

신고한 윤모씨는 롯데제과에 신고하면서 아이들이 많이 먹는 과자이니

당일에 만든 제품은 모두 수거해야 하지 않느냐고 했다는데,

롯데제과에선 아직 수거 조치는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신고한 이물질이 정말 제조과정에서 들어갔는지 아닌지는

더 자세한 조사가 끝나면 밝혀지겠지만,

이러한 일들은 자꾸 겪게 되니까 엄마들로써는 먹거리를 제조하는

회사들에 대한 신뢰가 점점 떨어지는 건 어쩔수가 없을거 같아요..ㅠ

 

이참에 진짜 제과수업 받고

직접 내가 과자를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

어디선가 마가레트 과자랑 똑같이 집에서도 만드는 법을

본 적이 있던데.. 어디더라?

요리를 인터넷으로만 해서리.ㅋㅋ

 

 

 

암턴.. 식품 만드시는 분들,, 특히 어린이들 과자를 만드시는 분들..

진짜 내 아이에게 먹인다는 생각으로

조금만 더 세심히 신경을 써주시기를 바랍니당~~^^

 

 

이상 살빼자였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