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다이어트★폭풍감량 성공!

우지맘 2012. 3. 21. 17:49

 

  다이어트 폭풍감량 

 

 

 

 

 

 

 

모두들 다이어트 잘 하고 계신가요?
2주 만에 8kg 폭풍감량에 성공하고

 지난 주말 신나게 쇼핑을 다녀온 새내기 직장인이에요♡

 

 

  

 


저는 통통하면서 물살인지라 살이 축축 쳐지는 최악의 몸매를 가지고 있었어요ㅠ
아직 20대 중반인데 말이죠.....

 

 

 

 

 

남자친구 없은 지도 벌써 3년이 다되어가네요.

친구들이 소개팅 시켜준다고 할 때마다 자신이 없어 거절했었거든요.

 

 

 

 

                    하지만       

다음주에! 당당히 3 : 3 소개팅을 하러 나갑니다.

 

 

 


대체 어떻게 살을 뺐냐고 물으신다면... !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먹으며 뺐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전 다이어트를 하리라 굳게 결심을 하면서도

의지박약이라 매번 실패를 거듭했었어요.

 

 

 

 

 그래서 쉽고 빠른 다이어트를 찾다가 허벌라이프를 발견했죠.

 

 

 

 

 

 

 

 

 

바로 구매 사이트를 뒤적여 열심히 상담받고!
2주 동안 열심히 먹고 지하철 한 정거장 정도를 걸어주었어요.

제가 서비스업에서 일하는데

퇴근할 때쯤 되면 정신과 육체가 거의 마비상태가 와서 운동은 엄두도 못내거든요..

 

                             힘들어 .............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열심히 먹어주고

 

 

 

 

목마르지 않아도 허벌티 미친듯이 마셔주고

 

 

 

 

 눈뜨자마자 소주잔에 알로에겔 담아먹고

 

 

 

 

이주일 하고 나니 거의 변신에 가깝게 살이 빠져있었어요.

 

 

 

 

 

 

무엇보다 

물살이었던 제 몸에 탄력이 생겼습니다! 

 

                                    

 

 

  

 

거짓말 같다구요?
제가 산 사이트 추천해드릴게요.
자세히 상담받아보세요.
대박이란 느낌 드실거에요. ㅎ

 

 

그럼 퉁퉁한 몸뚱이 때문에 고뇌하는 한국 여성분들!
저처럼 이뻐져서 자신있게 소개팅 나가봅시다!!

 

 

 

     

 

   

'작심삼일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강예빈 버섯다이어트 ★  (0) 2012.03.28
★ 2주 다이어트 ★  (0) 2012.03.26
한식 다이어트   (0) 2012.03.19
다이어트 식사대용 식품  (0) 2012.03.15
팔뚝살 고민 끝!  (0) 2012.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