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다이어트 제품의 효과를 제대로 볼려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괜찮나요

우지맘 2010. 10. 6. 17:03

 

다이어트 제품의 효과를 제대로 볼려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괜찮나요?

불어나는 몸에 이제는 제가 감당이 안되네요. 돈주고 하는 다이어트는 안할려고 했는데, 이제는 안되겠네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해볼려고하는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정말 괜찮을까요?

 

 

 

 

 

제가 다이어트를 할려고 정말 밥도 굶어보고, 운동도 하면서.. 그러다가 결국은 의지박약으로 실패하고...

이러다 평생 살은 못빼겠다 싶었는데...

 

 

 

 

 

제가 아는 지인의 소개로 허벌라이프 제품으로 다이어트를 한번 해보라는 권유를 받게 됐어요.

처음에는 제품을 팔려고, 그렇게 입에 거품나게 선전을 하나 싶어서 대충 듣고.. 잘 믿지도 않고,

그냥 한번 먹어나보자..는 식으로 기본정석 프로그램이랑 알로에겔을 사서 먹었는데요...

 

 

< 사진출처 : 살빠지는샵 살빼자 >

 

 

한달정도 먹고는 허리인치 2인치가 줄어든거예요~ 몸무게로는 한 8키로는 빠진거 같더라구요.

헬쓰도 끊어놓은게 있어서 하긴했지만, 매일 못했구~~~ 단지, 쉐이크를 밥대신 하루 2번먹고, 허벌티를 수시로 마셔준거~ 그리구 알로에겔이 내 몸에 맞는지.. 괜찮더라구요.. 이틀에 한통씩 알로에겔 먹고..

이렇게 먹고 한달에 8키로 빠진거예요~~~

제가 한 20키로는 빼야하는 몸이라.. 그때부터 너무너무 기분좋게 다이어트 진행했구요.

3달정도 연달아서~ 먹고는 거의 20키로 다~~~ 뺐었거든요..

물론, 지금도 유지 정말 잘되고 있구요..

 

 

 

 

제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권해드리는 이유가요~

맛이 정말 좋다는거.. 제가 선식도 이것저것 안먹어본게 없는데..

일단, 뭘 타서 먹는건 다~~~ 실패를 했었는데.. 이건 틀리더라구요^^

혹시, 맛 때문에 고민하시는 님들 있으면 걱정 마시구요~

맛은 완전 환상~~~ 나는 쿠키맛을 제일 좋아하구요..

살빼자 사이트에 언니의 특별 쉐이크 만드는 법 공개하면.. 이것저것 섞는다는거...

쿠키랑 딸기도 섞어서 먹어보고.. 쿠키랑 초코도 섞어서 먹어보고...

요즘도 저는 4가지 맛을 다~ 사놓고, 이것저것 섞어가면서 먹고 있어요.

요즘은 유지식으로 아침에만 쉐이크를 먹고 있구요...

암튼, 너무너무 좋아요~~~ 완전 강추하니깐..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살빼세요...

제대로 효과 볼려면, 맛있게 먹는게 성공 방법 이구요~~~

 

 

 

 

다양한 방법으로 맛나게 쉐이크 타서 먹어요~~~

여러가지 맛있게 쉐이크 타는 방법은 살빠지는샵 살빼자... 사이트 가면, 정보 있어요~~~

위에 사진은 커피 가루를 이용한 커피 쉐이크 네요...

여기언니한테 관리 받고 다이어트성공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친절하고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언니니깐요.. 한번 가보세요~~~

귀찮을정도로 밀착관리해주더라구요~

그럼,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로 목표감량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