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건강☆근무력증

식사대용식 허벌라이프쉐이크로 건강해진 이야기(중증근무력증극복!!!)

우지맘 2012. 2. 17. 19:17

식시대용식 허벌라이프쉐이크로 건강해진 이야기(중증근무력증극복!!!)

 

 

 

 

앞서서 나의 근무력증 이야기로~

갑자기 나에게 다가온 병마~ㅠ.ㅠ 근무력증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저에게 그런 일이 생긴건..

아마도~ 저의 나쁜 습관들.. 앞으로 고쳐가라고~

나에게 감당될만한 것들로~

그런, 병이 찾아왔던거 같아요.

지금 생각해보면 말이죠~ㅎㅎ

 

이렇게 웃으면서 지난일들을 이야기 할수 있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구요.

 

 

 

 

그래서 오늘은 사실, 제가 먹고 건강해진 이야기해드리고자~

허벌라이프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사실, 제가 근무력증에 걸리지 않았다면,

절대 허벌라이프를 접하게 되지 않았을거예요..

 

저는 원래 직업은 아동심리치료사로 일하고 있었구요.

따로 개인상담센터를 운영하던중 이 병을 앓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병원에서 받아온 많은 양의 스테로이드와 도스민 등등..

암튼, 그런 약을 먹으면서도

제가 아침을 잘 안챙겨먹는 것을

보고는 아는 동생으로부터 허벌라이프쉐이크를

아침밥대신에 챙겨먹으면서,

병원약을 먹으라는 이야기를 듣고는~

 

처음에는 그렇게 하지 않았구요.

근데, 일단.. 선물로 받아온~ 그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유통기한 마지막이 다가오기에~

그냥 따서 한번 먹어보기 시작했죠~

 

 

 

 

근데, 이게 정말 기가 막히더라구요~ㅎㅎ

 

맛정말 끝내주구요~

맛도 돌려먹을수있게~ 4가지맛인데요..

한통은 30회분 정도라고 생각하면되요.

저는 아침때뿐만이 아니라, 수시로 간식용으로 허벌라이프쉐이크를 먹기때문에,

처음부터 4가지맛을 모두모두 뜯어놓고 먹었답니다.

 

 

평소에 과자나 이것저것 다른 간식들을 좋아하던터라~

그리구 커피 정말 좋아했구요~

그리구 밤 야식도 많이 많이 즐겼구요.

그리구 아침이나 끼니를 수시로 안먹고 넘기던~

그런, 식습관이 바로 잡힌것..'

그것 때문이라도 이 허벌라이프가 저 한테는 완전

고마운 존재죠!!!

 

정말 밥먹기 귀찮고, 힘들때..

허벌라이프쉐이크 한잔이면, 충분한 영양공급은 물론,

정말 잘 챙겨먹은 한정식보다 더 영양있는 식사를 나에게~ㅎㅎ

 

 

 

 

요즘은 정말 온가족이 아침식사로 먹은지 3년정도 됐네요~

울아들.. 너무나 건강체질..

감기 한번 하지 않는 건강한 아이로 건강체질로 바뀌었구요~

 

저두, 이렇게 3년을 허벌라이프를 먹다보니,

더 빨리 몸이 좋아진거예요.^^

 

 

 

 

 

 

바로 요고~~~

알로에겔은 나를 새로이 태어나게 해준 고마운 넘~... 이랍니다.

우리처럼, 자가면역질환자들은~

면역력이 너무 높아져도 문제가 되는데요~

이런, 면역체계를 적절하게 해주는것이 요놈이었죵!!

 

그래서인지..

몸이 너무나 빠르게 회복이 되었던 원인~

 

 

암튼, 제가 이야기드리고 싶은건요~

허벌라이프 제품으로 저는 정말 건강하게~

건강한 사람보다도 더 건강하게 되었다는거예요.

 

암튼, 건강하게 우리모두 건강하게~~~ 지내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