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다이어트

바르는다이어트★셀룰라이트크림★핫바디크림★다이어트크림★살빠지는크림★

우지맘 2012. 6. 7. 19:27

 

 

 

 

 

아직 밤이 면 쌀쌀하지만 낮에는 제법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는데요~ 아... 작년까지만해도 꽁꽁싸매고 다녔던

지난해 여름이 생각나네요 ㅠ^ㅠ ㅋㅋㅋㅋ

긴바지와 박시한티셔츠...ㅋㅋㅋ~자신감이 없어  저처럼 가리고다니고 계실 분들을위해

 

바르는 다이어트크림 바디 슬리밍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바디콘투어링 크림은

필요없는 지방이 모여있는 부분을 보기좋게 가꾸도록

도와주고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ㅠㅠ*  이노무자슥 제일 속썩이죠...ㅋㅋ

셀룰라이트를 없애는데 효과적이에요~

그리고 피부를 촉촉하게해주어 피부상태를 개선해줘요~

향도강하지않아 상큼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서 아로마 효과를 얻을수 있답니다 ^^~

 

 

 

 

 

 

 

 

 

 

바디퍼핑스크럽~ 요건 말그대로

 피부박리 과정을 촉진시켜줘서 새로운피부 세포가나올수있도록

피부각질을 제거해서 피부속으로 영양분이 잘스며들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아이에요~  샤워시 적당량을 몸에 바른뒤 피부가 부드러워 질때까지

가볍게 문지르듯 발라주면 된답니다~~참쉽죠 ㅎㅎ

그리구 나서 위에 바디콘투어링 크림을 발라주면 효과적이에요~

그냥 살을빼는 것 보다는 이렇게 바르는다이어트크림도 같이사용하면

키로수보다 중요한 사이즈를 줄이는데 엄청도움이 된다는사실!!